[22.11.30] TIL +21

김미영·2022년 11월 29일
0

내배캠

목록 보기
35/46

오늘 배운것 정리본 - 클릭 딸깍

프로젝트가 끝나니 뭔가 후련하기도하고 정든 팀원들과 헤어져야 한다니 아쉽기도 하다.
새로운 팀원들을 만날 생각에 기대도 된다.
그렇게 오늘하루를 시작,
javascript 심화과정을 시작했다.
음.. 영상을 줘서 보는데 심화라서 그런지 딥하게 들어가는것이 아주 좋았다.
오늘은 데이터 관련해서 배웠는데 기본형,참조형 데이터 배울 때부터 조금 어려웠다.
류제천튜터님을 괴롭히고 난 뒤 이해가 되었다.
그리고 불변객체에서 얕은복사와 깊은복사가 나왔는데 음.......
얕은복사는 이해가 됐는데 깊은복사는 무슨말인지는 알겠는데 한번 직접 써봐야 이해가 잘 될 것 같다.(2중..3중 for문이 들어간다..)
깊은복사에서 재귀 라는 단어가 나왔는데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질답에 재귀 얘기를 많이 들었다.
뭔지 궁금한데 배우려면 조금 더 있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undefined는 값이 없다는 뜻인데 내가 직접 없다는 뜻으로 지정하지 말고 없다는 뜻은 null으로 지정하라고 한다.
대충 오늘 배운건 이정도..
이사 문제로 계속 집청소하느라 공부를 얼마 못했다.
내일도 모레도 공부 거의 못할텐데 걱정이다..
이사하고 빡공부 예정 ㅠㅠ

profile
프론트엔드 지망생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30일

뭐든지 개념과 함께 실습이 더해져야 이해가 빠른것같습니다 ㅎㅎ
화이팅!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2월 2일

맞아요 개념이 진짜 중요한거 같아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