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코딩클럽 내일배움캠프 WIL8

한재창·2022년 12월 26일
0

프로젝트

  •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리액트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진행하였다.
  • 이번주에 구현한 기능들을 노션에 정리하였다.
  • 내가 맡은 부분은 90% 끝내 놓고 다른 팀원들을 도와주었다.
  • 시간이 남을 때는 리덕스 툴킷과 Thunk를 공부해서 내가 구현했던 부분을 리덕스 툴킷과 Thunk로 구현해보았다.

느낀점

  • 노션에 작성할 때 내가 작업했던 것들을 정리하면서 한번 더 공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 와이어프레임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이기도 해서 경험해보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 아직 피그마를 다루기가 쉽지 않다. 기본 기능만 다룰 줄 아는데 더 공부하고 연습해야겠다고 생각한다.
  • 내가 짠 코드라도 이해하는게 쉽지 않다.. 이 부분은 정말 많이 공부해야 할 것 같다.
  • 다른 팀원들을 보고 잘하는 사람은 정말 많다고 느꼈다.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profile
취준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