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코딩클럽 내일배움캠프 WIL9

한재창·2023년 1월 2일
0

WIL

서론

프로젝트가 끝나고 새로운 조 배정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조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리액트 네이티브를를 배우게 되었다.

이번에 새로운 조에서 나혼자만 조장을 안해봐서 내가 조장이 되었다. 너무 부담스럽지만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파이팅해보자!!

본론

지난 주는 하루종일 프로젝트와 클론 코딩, 그리고 내일배움단에서 제공해 주신 강의를 들으면서 시간을 보냈다.

이번주는 리액트 네이티브 강의를 실시간으로 하였는데, 원래는 타임어택으로 우리가 시간내에 코딩을 해보는 시간이었지만, 시간 문제로 튜터님이 라이브 코딩 하는 것을 보는 시간으로 대체되었다.

또한 개인적으로 알고리즘 문제를 풀면서 이해가 안가는 부분들을 찾아서 정리하고, 노마드코더의 강의를 보면서 리액트 네이티브 클론코딩으로 미리 예습을 했다.

마치며...

지난 주는 사실 뭔가 많이 한 것 같지만 조금 집중을 못한 것 같아서 이번 주에 할 공부량이 많을 것 같은데 제가 게으른 탓이니... 악으로 깡으로 버텨 꿈을 향해 달려가 보자!!!

profile
취준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