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일지 ep1. 5/11수업

김동훈·2022년 5월 11일
0

GOLP 코딩 동아리

목록 보기
1/2

코딩 동아리GOLP를 창설한지 1달..

연휴와 시험이 겹쳐 제대로 수업을 하지 못 했다.

오늘의 수업

오늘은 엄청난 이론 수업과 print라는 출력을 배워 보았다.

문제1) 플랫폼이 크롬북이다..
크롬북에 리눅스를 설치하여 code-server를 실행시켜 내부에서 IDE서버를 돌리고
로컬 호스트로 접속 시켰다.

문제2)내가 멍청이다.
내가 일명 설명충 이지만, 보조원들의 도움으로 교재를 집필하고, ppt를 만들어 성공적으로 수업을 이끌었다.

조원들에게 이론 수업만 히여, 시시해 미안 하지만, 참된 개발자를 만들기 위해 어쩔수 없는 과정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의외로 조는 아이 하나 없이 잘 들어줘서, 담엔 더 열심히 준비해 오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된다.

번외)
암기 과제 쏟아질 예정..

profile
돈 많이 벌고 싶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