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velog

최서경·2021년 7월 8일
0

팀별 프로젝트 진행 상황 및 본인 임무
오늘 기관에 궁금한 점들 다시 의견 수렴받고 정리 및 메인 페이지 설계도면 작업을 진행했다. 메인 페이지 설계도면 및 계획안은 팀장이 제작했고 나는 기관에 보낼 질문지를 팀원들 의견 수렴해서 작성 및 공유했다.

오늘 강의를 통해 프로젝트에 적용한 부분
오늘 트위치에서는 아직 적용할 지점을 찾지는 못한것 같다. 만약 자바로 화면 옮기는 것을 진행한다면 이런 건 진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어려웠던 점과 해결 방법
트위치 상단 작업에서는 크게 어려웠던 지점은 없었던 것 같다. 다만 반응형 웹에 대해서는 건너뛰었는데 기관 측에서 반응형 웹을 구현하길 원해서 어렵지 않을까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다. 일단 홈페이지 빌더를 사용할 예정이라 나을 것 같지만 걱정된다.

아쉬웠던 점
팀원 한명은 상사인줄 알았다. 좋다는 거 한 마디만 몇 번 보태고 아무것도 안하고 무임승차할 생각인 것 같아서 뭐지 했다. 팀장은 아무래도 할 일이 많고 하니까 팀원들이 적극적이었으면 하는데 한명은 거의 유령이고 한명은 세부내용관련 이견이 있었는데 무언가 하긴해서 좀 다행이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