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회고 [ 코드숨 4주차 ]

민석·2022년 7월 3일
0

코드숨

목록 보기
4/8

과제진행 코드리뷰

잘한점

  • 테스트 코드의 감을 좀 잡은점!
  • 과제 진행중 휴대폰을 끄고 진행한점 확실히 딴짓이 줄어드는거같네요

개선해야할점 , 개선을위한 방법

  • 이번주 리뷰중 테스트 코드 작성 후 구현에 들어가보자는 내용이있었는데 아직 안익숙해서 그런지 너무 헷갈렸다 회사프로젝트 진행하면서 도전을 해보자!
  • 간신히 과제2번째 까지 제출은 했지만 오늘까지 통과된상태로 끝맺음 하진 못했다
    중간중간 너무 헷갈리는 상황들이있었는데 그런 상황에 마주할때마다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못한거 같은데 무엇을 모르는지 침착하게 머릿속을 정리한후 검색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배운점

  1. redux ( Flux Architecture )
  2. TDD cycle

이번주엔 저번주보다 과제에 투자한 시간이 많았는대도 끝맺음을 못지어서 아쉬웠네요..!!
리덕스랑 같이 사용하니까 난이도가 배로 뛰는거같았어요.
저번주엔 테스트코드를 작성해보는 경험정도 했다면 이번주는 그래도 한 토요일쯤되니 어느정도 감이 오는 주였습니다!!
저번주부터 난이도가 급 상승했는데 다음주 과제도 기대가되면서 좀 무섭기도하네요!!
으쌰으쌰 하면서 헤쳐나가야겠습니다.
과제중 안풀리는 상황이있더라도 멍때리기 금지!
🙅‍♂️

profile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민석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