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2

안석환·2023년 11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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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코드

public static

정말 기본적인 코드이다. 하지만 오류의 원인이 이 문제일 수 있다. static 즉 즉시 불러오는 개체가 중복이 되면 오류가 난다는데 아직 정확하게 이해를 못해서 따로 공부의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

오늘의 문제

위와 같은 내용이다. 다른 클래스의

public static void Display()
{
for(int i = 0 ; i < Character.player.Inventory.Count ; i++)
{
Character.player.inventory[i].ItemStat(false, i + 1)
}
}

  1. 이문장은 디스플레이 부분에서 Inventory 안의 값을 계속 불러오는데 ItemStat 쪽이 계속 에러가 났다

  2. inventory[i] 값으로 반복하는걸 처리를 못했다.

오늘의 해결

  1. 정확하게는 이해한건 아니지만 일단 Chracter Class 에 player 와 display(), ItemStat()도 전부 static으로 호출 되고있어서 충돌을 일으켰다. 그래서 위의 코드에 static 값을 빼주어서 해결했다.

  2. 진짜 모르겠다 튜터님께 물어볼것이다.

느낀점

막바지 되니까 진이 좀 빠진다. 그래도 화이팅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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