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05 WIL9

서태욱·2021년 12월 5일
0

✔️FACTS

  • 이번주는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우선 팀에 이슈가 생겨서 2인체제로 갈 것 같아 그에 필요한 대비들을 했다. 그러다가 다시 팀원의 복귀가 있게 되었다.
  • 모의면접을 진행한다고 해서 일단 신청해서 보았는데, 준비하면서 개인적으로 여러 상황을 고려한 결과 일단 면담 형식으로 하게 되었다.

❗️FEELINGS

  • WIL을 비롯해서 각종 기록들을 남긴지 너무 오래 되어간다. 다시 마음을 다잡고 오늘부터 열심히 기록해야지.
  • 돌발 상황들이 생기는 것이 매우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그런 조건들을 어떻게 얼른 받아들이고 다음 스텝으로 넘어갈지를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시간이기도 했다.
  • 하지만 여전히 나는 많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음을 여실히 느꼈다.
  • 내가 나 스스로를 자꾸 주눅들게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다시 점검해야 할 때 인거 같다.

🔮FUTURE

  • 이제 3차 프로젝트는 이번주에 끝난다. 그런데 어머니 건강 문제로 신경써야 할 부분이 있기도 하다. 더 잘 버텨내야겠다.
profile
re:START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