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Invalid minimum os version 오류

apwierk·2024년 4월 24일
0

오류 해결

목록 보기
8/9

테스트 플라이트 배포를 하는 도중에 아래와 같은 errors가 발생했다.

Minimum Deployments, deployment Target 모두 확인했지만 8.0으로 되어있는 버전은 없었다.

혹시 라이브러리들의 버전이 안맞아서인지 확인하기 위해 Pods파일 타겟들의 각 Minimum Deplyments, Target을 확인했다.

그치만 모두 문제없이 설정 되어있었다.

빌드는 되는데 테스트 플라이트 배포가 되지 않아 답답해 죽을맛이었다...ㅠㅠ

한참 검색하던중 같은 문제를 겪었던 선배님을 보게됐따.. ㅎ

참고

위 링크에서는 SPM, Cocoapods 두 경우에 대한 해결책을 알려주는데

난 spm을 이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spm 해결책이 도움이 됐다.

git에 위와 같이 Package.resolved가 Unstaged 되어있는 변경사항이 추가되어있었다.

위 사진과 같이 File - Packages - Reset Pacage Caches 를 해준 후 Archive하면 테플 배포가 가능해졌다..

사실 며칠 전 해결해서 테플 배포 했는데,,,,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자 몇시간을 다시 찾아보게 되었다.....

날 위해 적는 트러블 슈팅.....

꾸준히 작성해야겠다.

profile
iOS 꿈나무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