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ango 프로젝트 시작

Red_Panda·2021년 7월 23일
0

Python & Django

목록 보기
1/7
post-thumbnail

이제 다시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려 한다.

이전에 책을 보며 토대를 만들고 살을 붙이던 Flask와는 다르게,
내가 생각한 것을 구현하며 만들어 나갈 것이다. 완성되면 엄청 뿌듯할듯

Django 프로젝트를 시작한계기는 이렇다.
기초가 더 중요하다 생각해 Flask로 시작했었는데!
대부분의 채용공고 지원자격에서 Flask or Django 보단 아닌 Django 자격요건이 많다.

그래도 다행인 점은 Django를 좀 해보니까 Flask와 생각보다 많이 비슷하다.
이전 프로젝트는 거의 책을 기반으로 살(팔,다리 정도는 아닌 ㅋㅋ)을 붙여 나간지라 뭔가.. 내가 만들었다는 느낌이 없어 자신이 없었는데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고나면 자신감도 생길듯!

그리고 이번에는 운이 좋게도 아는 개발자분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어떤 것을 만들어 보고 싶은데 막히는 부분이 생기면 도와 주실수 있을지 여쭤봤는데 재미있겠다며 같이 해보자고 하셨다!

협업 프로젝트는 처음인지라 너무 기대된다.

물론, 거창한건 아니여서 전반적인 개발을 내가 진행하고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조언이나, 작업에 대한 피드백을 해주시기로 했다.

profile
신입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