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코 코딩테스트

YEZI🎐·2023년 6월 12일
0

Diary

목록 보기
10/11

하루에 코딩테스트만 3번을 봤다

제-일 어려웠던 건 테스트고릴라
모든 지문이 영어고 선택하는 객관식 마저 영어다 ㅋㅋ쿠ㅜ 번역기 필수..

  1. 코딩테스트
  2. mbti (진짜 mbti 테스트같았음)
  3. 수학 문제 (시속 어찌구 저찌구 일때 A와 B가 만나는 지점은? 같은 문제)
  4. React 관련 객관식 문제
  5. 수학 문제 (A, B 사이에 C가 앉아있고 어찌구 그렇다면 D의 자리는? 같은 문제)

테스트 고릴라 풀고 진짜 한 시간은 멍 때렸던 거 같다 그만큼 휘몰아치는 코테였다

해커랭크을 이용한 코테도 있었는데 이것도 다 영어였고 문제 자체는 어려운 편은 아니었으며 5문제 정도 나왔다.
푸는 내내 이렇게 하면 될 것 같은데 아 뭐더라 하는 식?
이건 정말 내가 공부를 했더라면 풀 수 있는 수준이었다 하지만 공부를 하지 않아서 풀지 못했지ㅋ
코테 공부를 놓은지 좀 됐는데 진짜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

마지막으로 화면 구현, 조건이 있는 구구단 구현을 하라는 시험도 있었는데 시간이 타이트해서 너무 힘들었다

3번의 코딩테스트를 하며 느낀 건 회사 마다 너무 유형이 다르고 대응 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그냥 백준이나 프로그레머스 열심히 하고 코딩 테스트 경험을 많이 쌓는 게 베스트겠다 싶었다.

profile
까먹지마도토도토잠보🐘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6월 12일

멋집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