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비트는 0 또는 1을 나타낼 수 있다.
이 비트가 32개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프로세서를 32비트 프로세스라고 한다. (64개 -> 64 비트 프로세스)
원시(Primitive) 타입과 객체(Object) 타입을 구분하기 위해서는 값(Value)의 역할에 집중하면 된다.
한 개의 값 즉, 32 비트 또는 64 비트로 나타낼 수 있는 것을 원시 타입이라고 한다.
원시 타입 이외에는 한 개의 값으로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값들의 묶음을 만들고 그 위치를 가리키게 했다. 이렇게 값 자체가 객체의 주소를 나타내는 방식을 레퍼런스(Reference)라고 한다.
모든 레퍼런스 할당은 Atomic 이다.
int, short, byte, float, char, boolean
long, double
volatile keyword
volatile double x = 1.0;
volatile long y = 10;
a == b is true
a == c is true
a == d is false
a.equals(b) is true
a.equals(c) is true
a.equals(d) is true
덕분에 다시 한번 익히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