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내일배움캠프 12.14

Asher Park·2022년 12월 14일
1

내일배움캠프_TIL

목록 보기
16/39
post-thumbnail

하루

개인 과제를 위해 Node.js 강의를 아주 열심히 들었다.

나는 사용법은 잘 알고 있었지만, 개념적인 부분이 많이 부족했었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왜 사용하는지, 어떤 의미로 사용하는지에 대해 많이 알게되었다.


TIL

개인 사이드 프로젝트를 React 와 Node.js 를 이용하여 구현할 때 무조건적인 req.body 만 사용 해왔었고,

쿼리스트링과 파라미터로 정보들을 넘기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Request 와 Response

router의 개념과 미들웨어에 대한 개념도 알게 되었다

Routing 이해 및 Router 학습

profile
배움에는 끝이없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