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내일배움캠프 12.5

Asher Park·2022년 12월 11일
1

내일배움캠프_TIL

목록 보기
11/39
post-thumbnail

하루

우리 팀의 팀장님이 몸이 안좋아서 병원을 다니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팀장님의 파트를 내가 맡아서 하기로 했고,

기능 구현 일정이 좀 타이트 할 것 같다.


TIL

저번에 찾아보던 HTML 문서 안에 HTML 문서를 Include 하는 방법이

Flask 에 내장 되어있는 jinja2 template engine 이라는 것을 알았다.

자료 조사를 통해 내가 익힌 사용법을 글로 정리해 놓았다.

Asher Note Jinja2 템플릿 엔진

profile
배움에는 끝이없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