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파일에 클래스가 정의 돼있고, cpp파일에서 구현해야 할 함수들이 있음.
먼저 BeginPlay 함수에 주목
cpp파일에서 BeginPlay 함수를 구현하는데, BeginPlay 함수는 게임 플레이 시 호출되는 함수.
즉, 게임 플레이시 BeginPlay 함수 안에 구현된 코드가 실행됨.
BeginPlay 함수를 위와 같이 수정하고 에디터에서 재컴파일 버튼을 누르면, 게임 플레이 시 MovingPlatform 클래스의 MyInt 속성값이 9가 됨.
이번엔 새로운 변수 3개를 위와 같이 헤더파일에 작성
그리고 cpp파일을 위와 같이 수정.
이후 재컴파일하고 에디터에서 입력A와 입력B 변수에 원하는 값을 넣고 게임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클래스의 APlusB 속성값이 A와 B를 더한 값으로 수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