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네이버 AI 부스트캠프 3기

iMaeng·2022년 1월 28일
1

네이버 부스트캠프

목록 보기
1/10

네이버 AI 부스트캠프 3기


이번 주 월요일 갑작스럽게 네이버 부스트캠프 쪽에서 연락이 왔다.
부스트캠프 3기에 추가합격하였다고..!

지원하고 나서 합격하지 못하였다는 메일을 받은지 오래라서,또 이미 다른 곳에서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있던 터라 갑작스러웠지만,굉장히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듣겠다고 말씀을 드렸다.

내가 배정된 팀은 CV(Computer Vision)이었다.
딥러닝 기술들 전반적으로 궁금하였으나 개인적으로 추천시스템, 컴퓨터 비전 쪽에 관심이 컸어서 해당 분야를 지원 단계에 적어냈었다.

수업이 이미 전주에 시작한 시점에서 들어갔기 때문에 굉장히 정신 없이 일주일이 지나갔다.
출석 인증은 어떻게 받으며, 수업은 무엇을 들어야 하며, 과제는 무엇이 있고 어떻게 하는지 등 빠르게 팔로업 해야할 것이 한둘이 아니었다.

1주일 밖에 듣지 않았지만, 교육기간 동안 굉장히 정신 없이 시간이 흘러갈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따.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플랫폼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끼며 교육 과정 동안 배운 내용들을 하나씩 기록해 나가고자 한다.
내용은 최대한 작은 단위로 쪼개서, 사람들이 그리고 내가 나중에 찾아보기 편하도록 구성해보고자 한다.

꼭 학습적인 내용이 아니더라도 교육 기간 동안 얻게 되는 양질의 정보들 또한 추가로 기록해보고자 한다.

글을 작성하는 것에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마음에 새기며, '나의 평생을 기록하자'라는 다짐을 하며 글을 마친다.

profile
안녕하세요! 꾸준히 성장하고자하는 엔지니어 강면구입니다.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월 30일

합격 축하드리고 앞으로의 과정도 응원합니다!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