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자기소개 템플릿

snooby·2022년 8월 1일
18

🔫 자잘부리 cs 팁

목록 보기
9/41
post-thumbnail

개발자들은 과연 자기소개 페이지를 어떻게 만들까 많이 궁금했다.
아직 이력이나 경력이 화려하거나 길진 않지만 지금부터 차근차근 정리하고 기록하고 싶었다.

그러던 중 노션을 통해 자기소개 페이지를 만든 여러 개발자들을 보았다.

평소 노션으로 공부, 개념 정리 등을 많이 하던 나는 노션을 통한 자기소개서라 매우 매력적이었다.
노션은 주어진 툴이 많아 간편하게 예쁘고 깔끔하게 작성이 가능하고 이모지가 다양해 딱딱하지 않은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나의 노션 자기소개 페이지이다.
저의 템플릿을 보고 맘에 드신 분들은 그대로 가져다 쓰셔도 됩니다.
사진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사진을 안넣기도 하더라구요~~ 이모지나 귀여운 이미지로 대체하더군요!
저는 지금 회사입장에서 보면 매우 딱딱한 사진이지만 ㅋㅋㅋㅋ 이전 입사 사진을 사용했어요.. 가장 단정...ㅎㅎ

저 또한 구글링으로 찾은 소중한 자산이니깐요 ㅎㅎ

그렇다면 오늘도 성장하는 하루~😆

profile
데이터를 가치있게 다루고 싶은 개발자 🐥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13일

템플릿 잘 쓰겠습니당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14일

템플릿 잘 사용할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