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점검] 0706-0712

Ina·2020년 7월 12일
0

주간점검 🗒

목록 보기
1/32

나 코딩 잘 하고 있는지 감시하고 계신 캐부장님

교육 3주차!

1. 배운 것들 ✏️

  • React Hooks(useState, useEffect, useReducer, useMemo, useCallback)
  • React Router
  • Axios로 API 호출하기
  • Redux(Action, Reducer, Store / Dispatch, Subscribe, getState)
  • +)Router로 SPA 실습, 뉴스뷰어 실습

2. 읽은 것들 📚

  •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배우고 기억하는가>> 읽는 중.
  • <<우울할 땐 뇌과학>> 도 중고로 득템. 얼른 읽고 싶다.

3. 느낀/깨달은 것들 🧘‍

  • 생각이 너무 많다. 뇌의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도록 생각회로를 잘 조절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 일상의 쓸데없는 도파민을 쳐내고 나니 평화가 찾아왔다.
  • 나도 발표를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발표 울렁증 극복의 희망을 드디어 보았다.

교육이 시작된지 3주 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에 놀람과 동시에, 단 3달 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 에 약간 긴장이 되기도 한다. 교육이 끝날 때 성장한 나의 모습에 스스로 뿌듯해하는 모습을 그리며 계속 노력해야지.(물론 취직도 해야지)

...and 주간 사진 보고


우리 아름다운 교육원 앞마당. 한적하고 너무 좋다

오늘 들여온 뇌과학 책 2 권. 우울할 땐 뇌과학은 당근마켓에서 3천원 개이득

문득 내 필기 너무 하찮고 귀여워서 한 컷

지인에게 선물받은 중고 책. 고맙읍니다 공부 열심히 할게요

주간 점검 끄읏-!
+) 사진 크기 어떻게 줄이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 좀 남겨주세용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 기록하기, 요가, 등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