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캐릭터의 좌표는 발 쪽으로 마춰준다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y좌표보다 위로해서 표현한다면
땅 위에 서있는것을 표현할수 있다
위에서 내려다 보는 top view이다
2차원이지만 3차원 느낌을 표현 할 수 있다
또한 충돌체끼리 같은축에 있을때만 충돌한다고 한다면
발의 위치를 중심으로 캐릭터의 충돌체를 만든다.
캐릭터가 총을 쏜다 해도 캐릭터를 표현하는 것과 같이
총알의 충돌체의 y좌표를 캐릭터의 발을 중심으로 하고
그 위쪽에 총알이 날아가는 형태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한다
따라서 animation의 offset이 필요하다
frame별로 offset을 적용할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