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 변수
스택: 지역변수
데이터:전역변수
데이터:정적변수(static)
데이터:외부변수(extern)
지역이 호출이 되어야지만 변수 생성, 지역 사라지면 변수도 사라짐, 선입 후출
프로그램 실행 시 생성 , 종료 시 제거
동적할당 영역, 온전히 사용자가 생성,제거 사용자가 제거 하지 않으면 게임이 꺼져도 계속
메모리를 할당하고 있음 (메모리 누수 위험)
코드 영역이 하나의 예,
밑줄 표시 된 부분이 코드영역이며 const* 로서만 접근 가능.
const가 아닌 포인터로는 받을 수 없다.
이유: 코드 영역의 원본을 참조 한다는 것은 코드 실행 중에 코드를 바꾸는 것 과도 같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