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사이언스 스쿨 OT

이동은·2023년 3월 2일
0
post-thumbnail

스타트업 기업에서 근무를 하면서 IT에 대한 관심이 생겼고,

그중에서도 코딩쪽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부스트캠프에 대해서 알게되었다.

일을 하면서 가장 답답했던게 내가 코딩을 할 줄 알았다면 쉽게 얻을 수 있는 정

보도 하나하나 다 찾아가면서 수고스러움을 많이 느꼈는데,

이번 데이트 사이언스 스쿨을 계기로 좀 더 발전한 모습의 내가 되기를 희망한다.

6개월 뒤에 내가 원하는 회사 및 직무에서 지난날을 돌아보면서

진짜 열심히 살았구나 멋있구나 라고 말하는 날이 오기를 희망하면서..

profile
또 다른 나를 찾아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