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TIL-25 팀프로젝트 시작)

그냥차차·2022년 11월 25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31/111
post-thumbnail

1. 오늘배운거

ㄱ.팀프로젝트 마무리이

  • 마무리겸 발표자를 정하고 각자 작성한 코드리뷰를 했다
  • 왜 여기선 그런코드를 썼고, 왜 여기선 이런코드를 썼는지
  • 또 이미지 변환에대해서도 들었는데 정확히 모르겠다!

ㄴ. 깃허브 빈폴더만 올라가는 오류

  • .git 폴더만 지워서 해결할문제가 아니었다
  • 각 폴더를 열고 그폴더에 터미널로 처리해야할 코드가 있었다
  • 이건 따로 올렸음!

2. 아쉬운점

  • 이번프로젝트가 끝이났다 그러면서 아쉬운점은 내가한게 그렇게 여러운 부분도아니고 이게 남들도 할수있는 부분이라는게 아쉽다
  • 꼭 필요한 사람이 되고싶다. 나없으면 안돌아가는 그런ㅎ

3. 회고

  • 이번프로젝트로 느끼는게 많다 배워야할게 아주아주 많다
  • 주말동안 더 공부를 많이해야게따
profile
개발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