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__16

AMJ·2023년 2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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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_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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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 소프트웨어 상에 구현해야 할 대상

클래스

  • 갹채룰 구현하기 위한 설계도

인스턴스

  • 클래스(설계도)에 따라 소프트웨어상에 구현된 실체

인스턴스화

  • 클래스를 메모리에 올려 인스턴스 만드는 과정

  • 실체화된 인스턴스는 메모리에 할당 됨.

  • 인스턴스 = 객체 > 인스턴스는 객체에 포함됨


A A1 = new B();
  • new B(); >> B객체(this)와 리모컨(this) 생긴다.
  • B의 기능을 A1이 써먹기 위해서는 B기능이 A에도 존재 되어야하고
  • 기능은 B로 업그레이드(오버라이딩)되어 적용된다.

  • A1은 A의 기준?(설계도)으로 만들어지고 B에 의해 기존 능력이 업그레이드 되어 적용되어 발현된다고 볼 수 있다.
  • A에 없는 B기능 사용 시 기존 능력의 부재로 업그레이드 될 수 없기에 에러를 발생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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