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next Prerender Error 빌드 오류

초이·2024년 8월 7일
0

🗓️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55/55

next Prerender Error

login에서 이런 저런 작업을 하고 build를 해보니 오류가 생겼다.
분명 코드 몇줄 추가하지 않았는데..

근데 이게 터미널이 작아서 오류가 주르륵 뜨길래 윗줄만 보고 해결하려 했어서 오래걸렸다.

알고보니 내가 useSearchParams를 hooks 폴더에서 사용했는데 이게 login page에서 쓰일때 오류가 나는 것같았다.

그래서 useSearchParams 코드를 임시로 없앴다. 아직 로직을 다 작성한게 아니었는데 매일 dev를 main으로 합치는 시간이어서 한 곳 까지 PR 올려야 했어서 생각없이 push한게 문제가 된 듯 하다...

일단 오류가 생기면 오류코드를 좀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는것 같다. location 오류만 보고 url만 몇번 만지고 왜 오류를 자세히 안알려주지..했는데 내가 안본거였다. ㅎ

profile
개발 일기장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