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Interface)구현: 아무런 구현이 없습니다. 오직 메서드, 속성, 이벤트의 시그니처만 정의합니다.다중 상속: 한 클래스는 여러 인터페이스를 동시에 구현할 수 있습니다.추상 클래스 (Abstract Class)구현: 일부 메서드나 속성을 구현할 수 있습
Thread, Task, 그리고 Event는 CThread:기본: System.Threading.Thread 클래스를 통해 제공됩니다.특징: 직접 스레드를 생성 및 관리합니다. 스레드의 생명 주기, 우선순위, 상태 등을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용도: 고수준의 스레드
C저장 위치:클래스 (class): 참조 타입이며, 객체는 힙(Heap) 메모리에 할당됩니다. 변수에는 이 객체의 참조(주소)가 저장됩니다.구조체 (struct): 값 타입이며, 객체는 스택(Stack) 메모리에 할당됩니다. 변수에는 객체의 실제 값이 저장됩니다.상속:
박싱(Boxing)은 값 타입을 참조 타입으로 변환하는 과정입니다. 반대 과정은 언박싱(Unboxing)이라고 하며, 참조 타입을 다시 값 타입으로 변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싱이 자주 발생하면 성능과 메모리 사용에 여러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메모리 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