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1

BGwon_C·2022년 12월 16일
0

Java

목록 보기
5/6
  • 객체지향 언어

  • 클래스와 객체 :

    • 프로그래밍에서의 객체 : 클래스에 정의된 내용대로 메모리에 생성된 것
    • 클래스 : 객체를 정의해 놓은 것 (객체를 생성하는 데 사용)
    • 클래스와 객체의 관계 : 제품 설계도(붕어빵 기계)와 제품(붕어빵)과의 관계
  • 객체의 구성요소 - 속성과 기능

  • 객체와 인스턴스 : 어떤 클래스로부터 만들어진 객체를 그 클래스의 인스턴스(instance)라고 한다.

  • 한 파일에 여러 클래스 작성하기

  • 객체의 생성과 사용

profile
오늘의 노력은 내일의 오늘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