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면접
Java
equals( )와 ==의 차이
call by value와 call by reference의 차이점
String, StringBuffer과 StringBuilder의 차이점
메소드 오버로딩과 메소드 오버로드의 차이
자바 정규표현식
데몬스레드 사용법
자바 메모리관리
재귀호출이란
RxJava
RxJava란
just함수의 설명
Observable 이란
차가운 Observable과 뜨거운 Observable의 정의
코틀린
자바에서 코틀린으로 변경하면서 코틀린의 강점에 대한 설명
범위함수(Scope)에 대한 설명
네트워크
http와https의 차이
Rest API란
비동기와 동기의 차이
자료구조
Android
안드로이드 4대 컴포넌트
액티비티 생명주기
액티비티,프래르먼트,뷰모델의 특징과 차이점에 대한 설명
프로가드에 대한 설명
JetPack이란 무엇인지
PendingIntent란 무엇인지
MVVM에 패턴이란 무엇인지
ApplicationContext와 ActivityContext의 정의와 차이점
복수의 Fragment간 데이터 전달방법
AAC란 무엇인지
DataBinding이란
안드로이드의 메모리관리
Retrofit에서의 Interceptor와 Converter란 무엇인지
애니메이션 기능 사용유무
Android x navigation에 대한 설명
dpi란 무엇인지
안드로이드 위험권한에는 무엇이 있는지
인성면접
퇴사한 이유
우리회사에 지원하게 된 이유
이직을 준비하게 만든 동기
개발자로서의 최종목표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가 있다면?
경력을 위주로 자기소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