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Steps - Building a cube유형을 선언 후 MyMesh큐브의 꼭지점 8개와 사각형 6개를 추가합니다. 정점 추가는 add_vertex메소드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메시에 면을 추가하려면 면의 정점에 핸들을 고정하는 벡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처
Using iterators and circulators삼각형 메시를 사용합니다.vertices_begin(), v_end 정점 반복자를 사용하여 구현 가능합니다.현재 꼭지점의 one-ring neighbors 근처를 반복해야 함vv_iter는 OpenMesh 라이브러
Using (custom) properties이전 포스팅에서 정점의 이웃한 정점들의 무게중심을 계산하고 이를 배열에 저장하였다. 이 데이터를 메시에 저장하고 openMesh가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면 더욱 편리하고 오류가 줄어들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속성을 메
Using STL algorithmsSTL for_each구문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STL 구문은 손으로 작성한 루프보다 읽기 쉽고 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SmootherT 클래스에는 두 개의 함수가 있습니다. 하나는 주어진 정점에 대한 무게 중심을 계산하는
Using standard properties표준 속성을 추가하고 제거하는 방법, 표준 속성의 값을 가져오고 설정하는 방법표준 속성을 엔티티에 추가하려면 적절한 요청(request) 메서드를 사용하면 된다. request_face_normals()와 같은 메서드를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