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차

Chaehee Sohn·2022년 9월 21일
0

국비 개발교육 일지

목록 보기
18/28

오늘은 또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었는데, semantic 태그를 이용해 html5의 형태로 만들어보았다.

벌써 혼자서 복습하며 만들어본 사이트가 3개가 되니 이제 html, css 는 곧잘 하게 되었다 ! html5는 아직 조금 낯설긴한데, 한번 혼자 만들어보면 또 금방 잘하게 될 것 같다.

학원 진도가 좀 느린것같아서 주말부터 혼자 javascript 공부를 시작했다 !
개발이라는게 배울게 워낙 많은 필드이고, 또 어렵기로 소문도 난 필드라, 자꾸만 초조해졌다.
그래서 이 초조함을 그저 가만히 앉아서 느끼느니 미리 예습 겸 독학을 시작하기로 했다 ! :))

아, 그리고 조만간 깃헙 커밋을 시작해야할 것 같다.
여기 코드를 다 올리기엔 무리가 있으니, 슬슬 깃헙에 올려야할 것 같다.
만든걸 그냥 놔두자니 뭔가 아까워서...ㅎ
지금 하는 건 html, css 뿐이지만 그래도 뿌듯한걸..??ㅋㅋㅋㅋㅋㅋㅋㅎㅎ
깃헙 셋팅하기 ! => 내가 내어주는 숙제 !! ㅎㅎ

profile
손체리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