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점에서 시작해서 아이템을 먹고 도착점까지 가는 게임 만들기
W A S D
로 캐릭터 이동ESC
누르면 창이 닫히고 프로그램 종료.ber
확장자의 맵을 받는 프로그램0
: 빈 공간1
: 벽C
: 아이템E
: 도착점P
: 출발점Error\n
와 함께 적절한 에러 메세지 출력예)
1111111111111
10010000000C1
1000011111001
1P0011E000001
1111111111111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1E0000000000000C00000C000000000001
1010010100100000101001000000010101
1010010010101010001001000000010101
1P0000000C00C0000000000000000000C1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open
close
read
write
printf
malloc
free
perror
strerror
exit
++ minilibx 함수들
minilibx_mms_20210621 사용
1. .ber
파일을 인자로 받아서 읽기 (gnl)
2. 이어붙이기 (join)
3. 맵을 이중 포인터 or 이차원 배열에 담기 (split)
4. 유효성 검사
5. 각 칸에 들어갈 이미지 크기 * 칸 개수 크기의 윈도우, 이미지 생성
6. 맵 루프 돌면서 이미지 데이터 쓰기
.ber
인지0xff000000
) 제외하고 그리기임의의 변수를 만들고 이동하는 키를 누를 때마다 반전시켜서 이미지 교체
mlx_string_put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