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 심리테스트 페이지

zero_0·2021년 8월 14일
0

팀 프로젝트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INTRO

팀원은 총 4명이고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각 2명씩이다.
팀원들이랑 카톡 방에 모여서 개발 아이디어, 회의 시간등을 정했다.

만장일치로 심리테스트를 하기로 결정!!👍
단합이 잘되는 팀이라 너무 좋았고,
흥미로운 주제라 기대된다.
이후로 앞으로 언제(When) 어디서(Where) 무엇을(What) 할 지 정해보았다.

When. 금,토 오전 10시
Where. 게더 타운 ✔입장 링크
What. 기능, 개발환경, 언어 정하기

노션에 챌린지 가이드라인을 활용해서 스터디원 정보와 링크를 공유했다.


토요일 10시

게더에서 모였다.
오늘 정한 것!

  1. 심리 테스트 주제 정하기
  2. 기능, 개발 환경, 언어 정하기
  3. 월요일까지 해올 것
  4. 깃 허브 (링크)

4명 다 모였을 때 캡쳐를 못했다 (아쉽)
팀원들과 만나서 이야기 하고 이것저것 정해봤는데
다들 너무 귀여우시고 적극적이다.
게더에 같이 모여있으니까 넘 귀엽ㅋㅋㅋ


<주제 정하기>

  • 캐릭터로 보는 성격 유형
  • 드라마에서 나는 어떤 유형
  • 당신에게 잘 맞을 영화 추천
  • 내가 사물이 된다면? ex)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면 향수, 시간 약속을 잘 지키면 시계~
  • 세계에 종말이 다가온다. 당신의 선택은?

<투표 결과>

캐릭터로 보는 나의 성격!

<넣을 기능>

댓글- 익명

선택지– 3개 질문- 7개

결과 –8개

결과페이지) 작성을 2개씩 나눠서 정리, 상극의 유형, 결과 이미지

<개발 환경과 언어>

개발 환경) 인텔리제이

언어) 백엔드 – 자바, 프론트엔드 – 자바스크립트

<월요일 까지 해올 것>

  • 질문 2개 정해오기, 선지는 3개, 결과 2개
  • 프론트엔드 : 인텔리제이 설치 링크

피글렛, 우디
자두, 맹구
이누야샤, 노진구
퉁퉁이

<다음에 만나서 할 것>

  • 구체적인 개발 계획
  • 맡은 역할
  • 다음까지 완성 시킬 부분

이런 식으로 노션에 회의록을 작성해보았다.
앞으로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나왔으면 좋겠다.
과정도 재밌으면 더 좋고 !
1팀 화이팅👍

profile
차근차근 채워가는 it일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