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프로젝트 _ 9탄(기능 구현 완료)

Seoyoung·2022년 3월 11일
0

개인프로젝트

목록 보기
9/9
post-thumbnail

정말 오랜만에 일기를 작성하러 왔다 🥺

그동안 기능구현을 하면서 예상하지 못한 에러를 핸들링 하느라 거의 5일정도 밤을 새면서 보냈던 것 같당..쉽지 않았고, 그만큼 배운 점도 많았으며, 너무 중요한 시간이었고, 추가로 스트레스를 잘 핸들링하는 방법 또한 조금씩 알게되는 시간이었다!

다행히 굵직굵직한 기능구현을 완료했다! 🙌

Safacy앱의 주요 기능 LOCATION SHARING 부분은 다음과 같이 구현되었다

해당 유저의 위치는 socket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반영되고, 이 정보를 아래의 공유받은 친구는 Friend's Safacy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safacybot도 유저의 위치 정보가 안전한지/위험한지 판별하여 실시간으로 safacy message를 전송한당!

추가로 친구들은 유저의 위치가 이상하다고 판별되는 message를 보면, 그 당시의 친구 위치를 119에 sos 요청을 보낼 수 있다!

이 외에도 잔챙이 기능들이 있지만, 오늘 배포랑 test code를 작성이 남아있어서, 이부분 완료하고 다시 그동안 문제가 있었던 내용을 기반으로 일기를 작성해야겠당!

기능이 완료되었다는 것에 너무 행복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끝까지 힘내봅시다!

profile
@ronachoiz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