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logs-210730

Wonseok Choi·2021년 7월 30일
0

대구AI스쿨

목록 보기
24/49

간단한 요약

오늘 분량을 어제 미리 다 들어두었기에, 기존 naver news에 조금 더 내가 원하는 스타일 및 요소들을 추가했다.


바꾼 내용

전반적으로 fontawesome에서 적절한 아이콘을 찾아 업데이트했다. 검색란의 돋보기 아이콘, 주식관련 부분의 arrow 표시, header란의 메뉴 아이콘, 각 언론사 앞의 카메라 아이콘, 그리고 사소한 margin, padding 수정 등


어려웠던 내용

역시 없었다...


소감

얼핏보기에는 획일적으로 보이는 news 웹페이지 특성 상, 제작하기에 쉬워보였으나, 상당히 복잡하고 까탈스러운 작업이었다. 심지어 간소화 하여 클로닝을 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신경써줘야 할 부분이 많았다.


나의 코드

github에 차곡차곡 쌓여가고 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