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logs-210805

Wonseok Choi·2021년 8월 5일
0

대구AI스쿨

목록 보기
28/49

간단한 요약

오늘은 어제 제작한 네이버 게임 페이지를 조금 더 실제 페이지와 비슷하게 디자인 수정을 했다.


진행한 것

Naver 링크 만들기, event 내 글씨 white로, 광고라고 따로 표시해주기, 각종 아이콘들 추가하기, header 바로 아래 margin-bottom 따위로 간격 주기, header에 로그인 쪽 아이콘 추가하기를 수정했다.


어려웠던 점

역시 어려웠던 점은 없었다. 대부분 내가 해왔던 수정과는 다르지 않아서 어렵지 않았다.


소감

조금씩 내가 원하는대로 수정하고 확인하는 과정이 꽤 재미있다. 물론 이는 클로닝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즐거움일테며, 내가 직접 제작하는 웹사이트는 같은 난이도가 아닐 것이다.


나의 코드

github에 늘 업데이트 하는 중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