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logs-210811

Wonseok Choi·2021년 8월 11일
0

대구AI스쿨

목록 보기
32/49

간단한 요약

오늘은 어제 클로닝한 페이지에서 원하는 부분을 다소 수정을 하였다.


수정한 사항 및 페이지

  • mouse hover를 nav의 각 요소에 했을 때 이펙트 추가
  • 돋보기 icon을 검색란에 추가
  • 오류가 있던 각 요소의 간격 및 배치 약간의 수정
  • 재생버튼 icon 추가
  • 과하게 있던 버튼들 삭제 후 배치 수정
  • 좌우 arrow icon 추가

어려웠던 점

처음에 돋보기 icon을 추가하려고 해당 fontawesome class명을 추가했는데도 전혀 보이질 않았다. 한 30분간 추가하려는 요소 주변을 이것저것 수정해보다가, 문득 내가 fontawesome linkhead란에 넣어두지 않았다는 것을 깨닳았다🥲 역시 차근차근 순서대로 하는 코딩이 중요한 듯 하다.


나의 코드

여기에 늘 업데이트 하는 중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