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conda error: Solving environment: failed with initial frozen solve. Retrying with flexible solve

Hα ყҽσɳɠ·2022년 5월 19일
0

Occured Error

Solving environment: failed with initial frozen solve. Retrying with flexible solve

Solving

conda update 후 설치하면 된다

conda update -n base conda
conda update --a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렇게 해서 해결했었는데 왜 해결이 안되지 고민했는데
업데이트 문제가 아니라 오타가 있었다 ㅎㅅㅎ
멍청함에 웃기지만 긍정적으로 살자,,, 그럴수도있지,,,

profile
𝑯𝒐𝒏𝒆𝒔𝒕𝒚 𝑰𝒏𝒕𝒆𝒈𝒓𝒊𝒕𝒚 𝑬𝒙𝒄𝒆𝒍𝒍𝒆𝒏𝒄𝒆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