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cirtuare·2021년 11월 2일
0

기록의 중요성에 대하여.

개발 공부를 하다보니 기록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다. 단순히 문제풀이에서 그칠 것이 아니라 내가 이 문제를 풀 때 어떤 발상을 했는지, 사고의 과정을 서술하고, 직면했던 어려움과 해결한 방법은 무엇인지 기록해 놓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블로그를 열었다.

문제풀이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에서도 직면한 문제, 그리고 해결한 방법을 자세히 서술해놓으면 나중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 차근차근 작성해보려 한다.

나는 현재 C언어 문풀과 함께 html/css/js/python을 이용한 작은 토이 프로젝트를 가끔씩 하고 있으며, 개발을 제대로 시작한 지는 4개월 정도 되었다.

그동안 한 프로젝트로는 파이썬 크롤링 / 파이썬 챗봇 / html&css 이용한 몇 개의 정적 웹사이트가 있는데, 프로젝트를 끝내자마자 프로젝트에서 배운 스킬들을 까먹는 기분이 들어서 이 블로그를 통해 다시 복습하고자 한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