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되기 위한 발자취 14일차.

신철민·2021년 9월 30일
0

JavaScript

목록 보기
6/8

JavaScript

19:00 ~ 00:00 (5시간)
드디어 생활코딩 JavasScript 강의가 끝이 났다.
나는 아직 기본도 배우지 않았다고 생각이 든다.
다른 강의를 찾아서 내가 습득한 지식들이 얼마나 쓸모가 있고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해보고싶다.
-이제부터 시작-

1. 객체활용

  • 많아 진 함수 코드를 정리 정돈하는 도구이다.
  • 객체에 담긴 함수를 메서드라고 한다.
  • 객체를 이용하여 정리정돈하기

2. 파일로 쪼개서 정리 정돈하기
-객체 또한 많이지게 되면 정리가 필요하다.
-연관된 코드를 파일로 그룹핑해서 관리 .js 파일로 하나로 만듬

profile
쉬운 일이었다면 나에게까지 오지 않았을 것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