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객체} 알고리즘

wanni kim·2021년 4월 20일
0

extend, countAllCharcter

아 도저히 못적겠다 이거는 똑같이 들고오기에는 민폐가 될 수 있기에 그냥 적어본다. 객체 알고리즘은 어렵지는 않았다.
하지만 내가 좀 더 신경 썻으면 하는것을 적어본다. 객체 알고리즘이라고 for 기본문을 아예 제외하고 for in문 또는 배열에서 for 0f문 만을 생각하고 있는것같다. 조금 더 멀리보고 넓게 생각하자!

그리고 귀찮더라도 길게 써보자 먼저! 나중에 줄이면 된다 코드는...
처음부터 짧게 쓰려고 무슨.. 논리인지 스스로 자각하자~ 결과물을 만들고 코드를 셀프리뷰하고 수정하자..!! 저 위에 두문제가 그랬다.. 길게 적으면 풀리는데 괜히 더 길게 적으면 맘에 안들어서 작게 적으려다가 계속.. 헤매고 어쨋든 레퍼런스 해결법과는 다른 방향으로 계속 적었지만 해결 가능한 문제였다는건 사실이다.(코드의 길이가 2배 가까이 길어지는건 문제지만)

좀 더 기본을 중요시하자. base는 밑에 튼튼히 깔려야 내가 높이 올라간다. 죽지 직전에도 타자를 두드린다는 생각으로 뛰어든 개발자로의 길에 이왕이면 높게 흔들림 없이 천천히 올라가자!! 그럼 돈은 못벌어도 내 손 끝에서 천지가 만들어질 수도 있을까나?? 믿어본다 나를

profile
Move for myself not for the others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