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ing Convention 코딩 스타일 규약, Java의 데이터 타입, StringBuffer와 StringBuilder, 모든 객체의 최상위 객체 Object, Git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 설계, UML
Interface란? Default Method, Functional Interface, Lambda 표현식, Generic
Collection 인터페이스, Iterator, Method Chaining, Stream, Optional
프로그램을 만들다 보면 문자열을 변경하거나 연결해야 할 때가 많은데 String 클래스를 사용하여 문자열을 변경하게 되면 메모리가 많이 낭비된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바로 StringBuilder와 StringBuffer 클래스다.
Object 클래스는 모든 자바 클래스의 최상위 클래스다. 따라서 모든 클래스는 Object 클래스로부터 상속을 받는다. Object 메서드를 재정의하여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