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하

hee_hee_·2022년 12월 1일
0

딩코딩코딩

목록 보기
11/14
post-thumbnail

엘리스 ai 트랙 신청했고.. 선발돼서 레이서가 되었다.
이제 4일차...
이고잉님 강의도 듣고.. 신기 ㅋㅋ
실시간 강의는 월요일 수요일마다인데, 하필 계약기간이 수요일까지라 월 수 강의 제대로 잘 못 들었다..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잠깐 잠깐 들을 때 재밌었다.

html 과 css 수업 듣고 있고 git도 조금 배웠다.
그래도 그동안 스파르타코딩클럽이나 패스트캠퍼스에서 강의를 들은 게 있어서 이해하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이대로 쭉 그랬으면 좋겟다...

profile
딩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