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윈터코딩 코테 후기

klean·2020년 11월 1일
0

난이도

예전 윈터코딩 서머코딩 문제들을 프로그래머스에서 좀 훑어봤었는데 4레벨 문제도 종종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었다. 근데 이번엔 좀.. 쉽게 나온 것 같다. 게다가 답안 제출하면 바로 테케 채점을 해줘서 좋았다. 네문제 다 바로 첫 제출에 정답입니다가 떠서 오랜만에 찜찜하지 않았다 흑

문제 유형

1번 2번 문자열 처리

나중에 문제 올라오겠지만 그냥 규칙을 잘 이해하고 규칙대로 구현해주기만 하면 되는 문제들이었다.

3번 그래프탐색

연결된 컴포넌트 찾기

4번 실제론 좀 안 쓸 것 같은 sql작성(좀 인위적으로 정보를 조합하는 느낌이었..)

nameX= 피자, nameY= 치킨, 개수=3
nameX= 치킨, nameY= 피자, 개수=3
이런 식으로 사실은 같은 레코드인데 제거하지 않고 뽑아달라고..

20201103

AC라 코테 합격일 거 같긴했지만 다 푸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불안했는데, 코딩테스트 합격 통보를 받았다. 이젠
앱 개발자 매칭시험이 이번주 토욜에 또있던데... 자소서도 있겠다 응시하는 게 맞긴한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