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는 두 나라 황제 중 한 명만 골라야해!

klean·2020년 10월 15일
0

미안하다 이거 보여줄려고 어그로 끌었다

삼성 코딩테스트 날짜와 엘지 cns 인적성 날짜가 겹쳐버렸다..
인적성이라고 잘 볼것같진 않지만... 엘지cns 코테 준비를 하기로 했다.
삼성 코테는 지금 3시간 안에 한 문제 풀 수 있는 수준인데 요즘은 2개 풀어야 통과라고 하니 인적성에서 크게 거르지 않는다는 엘지를 선택하게 되었다.

바보같이 내가 삼성 서류를 통과할 리 없다고 삼성 코테를 준비하지 않은 게 너무 후회스럽다.
그리고 운으로 엘지 인적성과 삼성 코테가 다른 날 있을것이라
같은날로 발표되자 시간대가 다를 것이라
희망을 가지며 삼성 코테를 지난 한 주간 준비한 것이 너무 등신같다...(삼성 코테에서 오후 걸렸으면 가능했겠지만...................)
모 그래봤자 너무 오래 걸려서 7인가 8문제밖에 못 풀었지만ㅋ.ㅋ.ㅋ.ㅋ.ㅋ

결말

삼성 전자 미응시(자동탈락), 엘지cns 코딩테스트+인적성 검사 탈락
엘지cns가 씨플플을 지원 안한다는 것을 시험 시작 후에 알았다...
당일 준비시간에 블로그 씨플플 정리한거 보느라 화면공유되고 있었는데 감독관이 뭐라고 생각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썬으로 레퍼런스 봐가면서 풀었는데 우선순위큐는 priority 커스텀하는 방법을 몰라서 전체 다 돌고... 가관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씨샵을 씨플플로 착각한 나의 잘못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