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38 오류

Colleen·2023년 2월 22일
0
post-thumbnail

오늘의 오류

어제, 코드를 고친 이후로 postman에 아무 것도 안뜨면서 403 forbidden이 뜨는 신기한 일이 발생 하였다. 멘붕... (아래 처럼 나와야 하는 데 아무 것도 안뜨고 403 forbidden으로만 뜨는.. 오류)

이유를 알아야 고치는 데, 인터넷에서 확인한 http.csrf().disable() 은 이미 되어 있었기 때문에 다른 이유를 알아 봐야 할 것 같다.
오류 코드를 보면 힌트 같으면서도, 가급적 친해지고 싶지 않은 친구 같다.

오늘, 이제 매니저님께 여쭤 본 결과 ... 한방에 해결이 되었다.

/api/user라고 되어있는데 이걸 내가 user/** 만 해도 되겠지하고 앞에 api를 안써준것이 문제가 되었다. .. 이걸로 남은 lv4는 바로 해결이 되어 버렸다.

남은 lv5문제는 다 처리가 되었고 내일은 개인 공부만 남았다 파이팅!!

profile
이상한 나라의 개발하는 예대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