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팩

https://panpan49.com/·2023년 2월 27일
0

정보

목록 보기
122/131

집에서 사용하던 헤어팩이 다 떨어져서 집 근처 올리브영에 갔다가 박준 트리트먼트가 있길래 냅다 집어왔어요. ​​ ​원래 정가 16,000원 하던데 14,400원에 약 2천 원 정도 할인하더라고요 ㅋㅋ ​볼 때마다 정가 혹은 만 사천 원대라 더 이상의 할인은 기대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가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나오기도 하는데 저는 성격이 급해서 그냥 올영찬스 이용했네요.​​ ​일단 좋았던 점은 용량이 크다는 점이었어요. ​공수니 머리 길이는 가슴선까지 오는 긴 웨이브 모발이라 트리트먼트 사용량이 대단한데 어지간한 280ml로는 어림도 없었거든요.​한 2주 가나...?​​근데 박준 LPP 트리트먼트는 1,000ml라서 못해도 6개월은 족히 쓰겠거니 싶었답니다. 이만하면 가성비는 만족​​​​ ​또 다른 이유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할 때 다른 것은 재고가 빡빡하게 채워져 있던데, 박준 트리트먼트만 유일하게 하나만 남았기 때문이었어요 LPP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LPP가 손상모에게 필요하고 좋다는건 알고있습니다ㅎ ​ ​단백질 성분 13가지와 아미노산 20가지.. 어쩌구​사용방법-샴푸후, 머리 다 말린 후 사용 둘다 사용가능! ​저는 극극극 손상모라샴푸>린스or헤어팩>박준lpp사용>드라이순으로 사용합니다 ! ​그리고 마른 모발보다 젖은 모발에 사용추천드려용 ​​제형은 젤 크림 형태 입니다 ​​ ​꾸덕꾸덕합니다 사진으로 봐도 리치해 보이죠? 그래서 양 조절을 잘해야 합니다! 그치만 드라이하면 떡진 느낌도 없어지던데이건 개인차가 있을수도.. ! ​​​향은 말로 설명하기 어렵지만은은한 샴푸향 같아요 ​모발이 단백질로 이뤄졌기 때문에 고데기나 탈색, 염색 등을 하게 되면 단백질이 많이 파괴가 되잖아요.그때 이렇게 샴푸 후 모발에 발라준다면 그 파괴된 부분을 조금씩 채워줄 수 있어요.​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함유되어서 더욱 빠르게 흡수가 되는데요. 윤기와 보습, 활력과 탄력, 정전기 방지까지 되도록 만들어저서 모발의 수분과 윤기를 주는 제품이에요.​ ​헤어팩을 바르고 나면 잘 흡수되도록 비닐 헤어캡을 쓰고 약 10분 정도 방치하면 좋은 데요.비닐 헤어캡까지 쓰고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저는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어요.​만약 비닐 헤어캡을 사용해서 관리하는 부지런함이 있는 분이라면 주 1회 정도 헤어캡을 사용하면 눈에 두드러지게 윤기가 난답니다.손으로 만져보면 바로 알 수 있고 찰량 거림이 눈에 띄기 때문에 10분 정도 방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용해보세요.전기 모자가 있다면 더욱 효과 꼭 이럴때만 사놓은 상의가 없는것 처럼 느껴지는지​멋있고 밝은 원피스도 필요하고가서 물티슈 필요하고양산 하나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다다음주 쉬는날엔 선약속을 잡아서 미리 주문만하면며칠뒤에 도착할것 같아서 최대한 빨리 구입을 가는한 곳으로재빨리 배송주문을 해버렸을거에요​에어컨도 하나 필요했고 어머님은 주방용품모든우리가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야채 그리고나선제가 입을 반팔도 그토록원했던걸 한번에 배송주문을 해버린지오래에요​다다음주 평일전까지 사용을 해버려야하는게좋기에로켓배송으로 진짜신속하게 엄청빠르게 배송주문을 했더니 신기하게도밤에 도착을 하더라고요택배가 처음에잘못왔는지 의심이 될 정도로 하루조차안되서 이 많은택배가 도착하니 너무 신기한거에요​내가 원하는 제품을 하루몇일되지않아서 받아볼 수 있다
출처: 헤어팩 추천 순위 TOP 5 극손상 단백질 효과

profile
약초에 관심이 많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