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0.09.05

요리하는코더·2020년 9월 5일
0

TIL

목록 보기
35/193
post-thumbnail

언제나처럼 새벽에 작성하는 TIL,,,!

👉 오늘 한 일

  • 프로젝트 개발
  • 브랜디 코딩 대회(코드네임B) 2차 시험

👉 공부한 내용

  • 브랜디 코딩 대회 2차 시험을 치뤘다. 1차보다 문제가 쉬웠던거 같은데 초반에 접근을 잘못해서 시간을 날린 부분이 많았다 ㅠㅠㅠ 그리고 1번이 어려운 주 알고 나중에 풀어야지 하다가 못 풀었는데 끝나고 풀어보니 바로 풀렸다,,, 너무 아쉽다 ㅠㅠ 더 열심히 알고리즘 공부를 해야겠다.
  • 오늘도 깃 에러가 나서 해결을 했는데 조금 이상하게 해결이 된 거 같다 ㅠㅠ😅 깃을 쓰면 쓸수록 익숙해지는듯 하면서 실수도 많이 하는 거 같다ㅠㅠ 깃을 잘 쓰고 싶다,,!
  • React로 프로젝트 개발을 하면서 hook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쓰면 오래 걸릴까봐 안 썼는데 써야할 것 같다,,,! 그래서 관련 글들을 읽는데 하단에 첨부하겠다!
  • Class-based Components / Function-based, Functional components와 관련된 글을 읽으며 차이점을 다시 한번 살펴봤다.

☕️ 잡담

코딩테스트를 하고 프로젝트 개발을 했는데 깃에서 꼬이고해서 많이는 못했다 ㅠㅠ 그리고 코딩 대회 문제가 생각보다 풀만했는데 시간 배분을 잘 못한 것 같다,,,! 더 열심히 공부해서 다음에는 좋은 성적을 얻고 싶다!


📑 읽기 좋은 글

profile
요리 좋아하는 코린이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9월 7일

안녕하세요.
혹시 브랜디 2차대회 관련해서 문제 3, 4번 접근 방법이라도 알고싶은데 간단한 풀이 아이디어라도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injae.kim.dev@gmail.com 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궁금해 미칠거같아요ㅠ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