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0.12.03

요리하는코더·2020년 12월 3일
0

TIL

목록 보기
81/193
post-thumbnail

오랜만에 작성하는 TIL이다!

👉 오늘 한 일

  • 인강 검색
  • 휴식

👉 공부한 내용

  • 오늘 딱히 공부를 하지 않고 유튜브, udemy 등 영상 강의만 조금 찾아봤다.

☕️ 잡담

이번에 대외활동이 끝나고 오랜만에 집을 내려 갔다 왔다. 부모님도 오랜만에 뵙고, 사촌 형도 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으니 재밌었다ㅎㅎ 힐링도 되고 좋았다. 그리고 동네 친구들이 각자 대학교 쪽에 있어서 친구들을 보러 갔다. 게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반가웠고 놀러와서 고맙다고 밥을 사줘서 많이 얻어 먹었다! 지방에 내려갔다가 서울에 올라와서 스타트업 면접 두 곳을 봤다. 잡코리아에 인턴을 뽑는 곳을 찾고 지원했는데 다행이 붙어서 면접을 볼 수 있었다. 면접이라기 보다는 같이 일 하기에 적합한지 미팅을 하는 느낌이었다. 내일 결과가 나오는데 잘되면 좋겠다! 그리고 유데미에서 할인하는 영상이 있는데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다. 50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인데 웹 기본자에서 중급자에게 괜찮은 것 같아! 다른 프로젝트에 적용하기 좋아보여서 깃헙에 올리면서 다른 곳에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 참고사이트

profile
요리 좋아하는 코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