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0.12.13~14

요리하는코더·2020년 12월 14일
0

TIL

목록 보기
88/193
post-thumbnail

어제 해커톤으로 밤을 새서 작성을 못했다 ㅠㅠ 내일 출근이어서 일찍 작성하고 자려고 한다!

👉 오늘 한 일

  • 해커톤(20.12.13)
  • 출근(20.12.14)

👉 공부한 내용

  • 해커톤 때문에 밤을 샜다 ㅠㅠ 근데 별로 도움이 못 되서 팀원들한테 너무 미안하다 ㅠㅠ swiftui를 처음 사용했는데 기존에 작성해준 코드를 줬음에도 활용을 잘 못했다,,, 참고 자료도 별로 없고 예시들도 다 같은 코드여서 활용하기 힘들었다,,, 열심히 완성해준 팀원들한테 너무 고맙다,,,! 그리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나도 그렇게 잘하고 싶다는 생각과 자극을 받을 수 있었다. 참고 자료는 너무 많은데 해커톤 후 인터넷 창이 너무 많아서 꺼서 작성을 못했다,,, ㅠㅠㅠ 많은 예시를 작성해준 블로거 분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 오늘 첫 출근을 했다. 아직 어색하지만 친절하게 알려줘서 재밌게 보낼 수 있었다. 아직 업무를 배정받진 않았지만 리액트 네이티브를 사용할 가능성이 커서 공부하려고 한다! 그리고 aws의 안면 인식을 사용할 수도 있어서 주어진 자료들을 읽고 말씀드렸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또, 아이디어를 하나 냈는데 마음에 들어하셔서 뿌듯했다. 어제 밤을 새고 출근해서 좀 피곤했지만 업무가 딱히 없어서 힘들지 않게 보낼 수 있었다,,,! 많이 배울 수 있는 인턴 기간이 됐으면 좋겠고 나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 열심히 노력하고 재밌게 보내고 싶다!

☕️ 잡담

사실 공부한 내용에 거의 잡담 내용을 써서 작성할게 많이 없다,,,! 해커톤에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고 인턴 기간을 잘 마무리하고 싶다. 첫 직장인 셈이어서 걱정도 많이 됐지만 다들 착하고 친절하게 대해줘서 재밌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첫 인턴 화이팅 해야겠다!🔥


📑 참고사이트

profile
요리 좋아하는 코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