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1.11.16

요리하는코더·2021년 11월 16일
0

TIL

목록 보기
181/193
post-thumbnail

알고리즘 문제 풀이만 작성하다가 작성하는 TIL✏️

👉 오늘 한 일

  • 알고리즘 공부
  • 회사 업무

👉 공부한 내용

  • codility에 있는 Lessons를 다 풀고 싶어서 풀고 싶은데 Medium 문제들 처음 풀었는데 생각보다 쉬웠다... 다시 프로그래머스나 Leetcode를 풀어야하나 고민이다...! (쉬우니까 재밌긴하다..)
  • 앱에서 특정 계정에서만 notification이 안 되는 이슈가 있었다. 어디서 에러나는 지 모르겠어서 일단 여러 계정에 test로 noti를 던지면서 확인했다. 안 되는 계정을 찾은 후 다시 코드의 어느 부분에서 에러가 나는 지 찾기 위해 log를 찍어보았다. 그러다 라이브러리 코드까지 살펴보았고 한 채널에 두개의 프로젝트의 토큰이 들어가서 발생한 문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빠르게 인지하고 발견해서 다행이다ㅠㅠ

☕️ 잡담

코딜리티를 푸는데 쉬워서 푸는 느낌이어서 조금 고민이 된다.. 얼른 다 풀고 넘어가는 게 맞을지 지금 넘어갈지 고민이다.🤔 물론 뒤는 어렵겠지...?


📑 참고사이트

profile
요리 좋아하는 코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