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16-1 보너스] 팀 회고

차슈·2024년 5월 10일
1

TIL

목록 보기
17/70
post-thumbnail

재훈님의 회고를 보고 적는거지만 재훈님처럼은....못적겠어서 그냥 느낀점만 적으려고 한다.


주시조

일단 최고의 팀 그저 갓들만 모인 주시조
같이는 제일 오래 있었는데 친해진건 끝나기 몇주전... 다들 너무 실력자들 + 열정맨들 이셔서 감사했고 배운것이 참 많았다!! 그래도 다들 나잇대가 비슷해서 그랬던건진 모르겠지만 너무 다들 편했고, 존경했고, 대단하시고 그냥 그저 갓. 빨리 못친해진게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울 따름

그런 주시조의 자랑거리 2등 ~~~ 사실 될거같다는 결과물이었지만 막상 보니 감격그자체

ㅎ ㅏ 재훈님 영수님 효진님 현정님 가현님 같은팀 또 해요ㅜㅜ

팀이 2번 바뀌었지만 언제나 그리운 주시조... 수다도 떨어요 언제든지 불러만주세요

이거사조

진짜 여긴 실력자들의 조
많이...친해지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정말 많이 배우고 아 이렇게도 할 수 있구나 했던 팀!!!! 완성도 퀄리티가 너무 높았다! 그리고 가현님과 또 할 수 있어서 제일 좋았던....❤️


코드하다가 막힌 부분은 이미 TIL에 올려놨으니 코드는 안적을래용
이번팀도 오래하던데 팀 SEVENTEEN 화이팅

ps. 팀이름 궁금하면 노션 가보세욯ㅎㅎㅎ

4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5월 10일

주시조 정기수다회 추진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3개의 답글